유니모드와 비공식패치의 통합에 관하여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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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모드와 비공식패치의 통합에 관하여...

Postby panic » Fri Nov 25, 2016 5:56 pm

유니모드는 엄청난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.
특정 영역의 메모리 주소의 값을 바꿀 수도 있고, 유닛의 이동속도, 최대 체력 등을 변경할 수 있으며,
더 나아가 좀더 확장된 코드 문법을 지원합니다.

비공식 패치는 유니모드에 비해 큰 기능은 없으나 맵 내 스트링 단락에 한글(유니코드)을 삽입하여 맵 자체적으로 display 할 수 있다는 것 만으로
이미 한국 녹스 유저들에게는 무시할 수 없을 정도의 엄청난 기능입니다.

녹스는 현재 유니모드와 비공식 패치가 서로 분리된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.
그렇지만 만약 이 두 모드가 통합될 수 있다면... 녹스의 맵 에디팅은 그 어느게임의 에디팅 못지 않게 기하급수적으로 나날이 발전하게 될 것임을
저는 확신합니다.

유니모드와 비공식 패치의 통합을 제가 직접 추진하고 싶지만 저의 프로그래밍 실력은 이를 실현하기에는 여전히 턱없이 부족합니다.
그렇기에 저는 다른 분들의 도움을 요청하길 원합니다.
오랜 시간이 지나기 전에 이 프로젝트를 어떻게 해서든 이루고 싶습니다.
panic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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